본문 바로가기
기타

티스토리에서 오늘 블로그 완료! 오블완 챌린지를 한다고 한다

by 덕이네 2024. 11. 5.

 

블로그를 키우려고 2년 전에 만들어뒀다. 만들고 쓰지는 않았다. 그런데 우연히 티스토리에서 오늘 블로그 완료! 라는 오블완 챌린지를 11월 7일 부터 시작한다고 하여 글을 써보기로 했다. 오블완 챌린지 끝까지 할 수 있을까?

어쨌든 시작이 반이라고 했으니, 이 기회에 해보는 거지 뭐, 라는 도전 정신으로 한 번 해보고자 한다.

 

오블완 챌린지는 블로그 쓰기로 마음은 먹었으나 쉽사리 진행하지 못하는 나 같은 사람을 위해서 시작한 것 같다. 아마 최근 콘텐츠 발행 이벤트로 달리고 있는 옆동네 초록창을 의식한 것 같기도 하다. 초록창과는 달리 티스토리는 좀 더 자유롭게 쓸 수 있는 것 같다. 내 체감상 그렇다. (기분 탓일 순 있겠으나...)

 

그럼 이제, 오블완 챌린지를 자세히 알아보자. 

 


 

 

오블완 챌린지는 보는 것처럼 21일 총 3주간, 매일 블로그에 글을 쓰는 도전이다. 글쓰기를 꾸준히 하기 어려워하는 사람들에게 보상을 대가로 도전하게 하는 건설적인 챌린지라고 볼 수 있다. 게으른 나도 키보드를 두드리게 만들었으니...

 

 

 

다음은 일정이다. 11/7~11/27일까지, 다행히 시작하기 2일 전인 오늘 발견했다. 나 좀 운이 좋은지도...?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실질적으로 내가 글을 쓰게 된 계기다. 오블완 챌린지 소문내면 추첨 통해서 스벅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쿠폰을 100명에게 준다고 한다. 내가 될지 안 될지는 물론 미지수다. 이 이벤트도 내일 11/6일이 마감이다. 아슬아슬하게 걸렸다. 

 

 

 

참여 방법은 이렇다. 매일 한 번씩 블로그를 써서 게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챌린지 시작일에 알려준다고 하니, 나처럼 기억력에 문제 있는 분들은 알림 설정을 해놔도 좋겠다. 

 

 

 

참여 혜택이다. 매일 하루씩 글을 쌓다 보면 사은품을 득템 할 수 있다. 물론 이것도 당첨 아이템이다.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도전해서 아이폰 16 프로에 도달하는 사람이 있을지 궁금하다. 어쨌든 글쓰기 훈련하면서 완주시마다 선물 득템할 기회도 생기니 일석 이조라고 본다. 티스토리 입장에서 돈 좀 썼다고 볼 수 있지... 이렇게 먹고살기가 힘들다. 

 

 

https://www.tistory.com/event/write-challenge-2024

 

작심삼주 오블완 챌린지

오늘 블로그 완료! 21일 동안 매일 블로그에 글 쓰고 글력을 키워보세요.

www.tistory.com

 

티스토리의 오늘 블로그 완료! 챌린지의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해당 URL로 접근하여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은 티스토리에서 진행하는 오블완 챌린지에 대해서 포스팅해봤다. 이걸 기회로 매일매일 포스팅할 수 있게 되면 좋겠다. 글감은 뭘로 해야 하나?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소개 - 덕에 대한 이야기  (10) 2024.11.07